재산세 할인받아 납부하기 : 카드혜택(국민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 현대카드, 우리카드 / 신용카드·체크카드)


재산세 할인받아 납부하기 : 카드혜택(국민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 현대카드, 우리카드 / 신용카드·체크카드)

매년 7월과 9월은 재산세 납부의 달입니다. 지난 포스팅을 통해 재산세 부과기준 및 납부기간을 확인하고 서울시 지방세를 이택스에서 납부하는 방법 중 하나인 신세계상품권을 SSG페이에 충전해서 재산세 납부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신세계상품권으로 SSG페이를 통해 재산세 등 지방세를 납부하는 이 방법은 신세계상품권을 최대한 싸게 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 재산세 납부할인율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또 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 신세계상품권을 SSG머니로 전환한 후 SSG머니를 서울시 이택스 마일리지로 전환 한도는 최대 연 120만원 입니다. 서울시 지방세를 120만원 이상 납부해야하는 경우 이택스 마일리지와 함께 신용카드 결..........

재산세 할인받아 납부하기 : 카드혜택(국민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 현대카드, 우리카드 / 신용카드·체크카드)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재산세 할인받아 납부하기 : 카드혜택(국민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 현대카드, 우리카드 / 신용카드·체크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