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약일기 + Remind) 앱테크 쇼핑 줍줍 득템 : GS25편의점 털고~ 투썸 아메 챙기고!


(절약일기 + Remind) 앱테크 쇼핑 줍줍 득템 : GS25편의점 털고~ 투썸 아메 챙기고!

이벤트로 무지출 쇼핑을 즐기는 꽃블리입니다. 집에 올 때 한가득 챙겨서 왔습니다. 부피가 커서 에휴에휴~~~ 그래도 기분은 엄청~~~ 좋아용!!! GS25 갓생기획 상품 네이버페이 결제시 100원 아이디 2개로 가족들이 좋아하는 틈새오모리김치찌개라면으로 꽉꽉 채워서 잘 챙겼어요~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페이백 받을거니까 실결제는 네이버페이 100원이지만 이것 또한 네이버쇼핑에서 상품평쓰고 적립받고 중간중간 네이버페이 체카 써서 적립받은거니까 실결제는 0원~~~ GS25 갓생기획 상품 네이버페이 결제시 100원 딜 깜빡하셨나요? 이벤트기간은 12/31일까지입니다. 놓치기 있기 없~~~기!!!! 우리WON뱅킹 이벤트 GS25 바나나우유 우리WON뱅킹..........

(절약일기 + Remind) 앱테크 쇼핑 줍줍 득템 : GS25편의점 털고~ 투썸 아메 챙기고!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절약일기 + Remind) 앱테크 쇼핑 줍줍 득템 : GS25편의점 털고~ 투썸 아메 챙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