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포인트 카드 발급 이벤트 : 1.3만원 혜택 (추천코드 D1Q3KG)


페이코 포인트 카드 발급 이벤트 : 1.3만원 혜택 (추천코드 D1Q3KG)

안녕하세요. 즐거운 짠테크 꽃블리입니다. 페이코포인트 카드 발급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페이코포인트 1만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PAYCO 포인트카드 신규 발급 친구 추천 이벤트 기간은 8/1- 8/15이며 PAYCO 포인트 카드 실물카드 발급 시, 발급 완료 화면에서 친구 초대 코드 입력하면 초대자 & 초대받은자 모두에게 1만원의 페이코 포인트를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연회비는 없습니다. 아래의 링크로 PAYCO 포인트카드를 발급 신청하면 친구 초대 이벤트로 꽃블리도, 발급 신청한 분도 1만원의 페이코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초대코드 D1Q3KG (숫자1) http://t0a.st/QpV3 PAYCO 포인트 - 친구 초대 이벤트 이벤트 유의사항 본 이벤트는 PAYCO 포인트 카드 발급 완료 시점 기준 8월 14일 23시 59분 59초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초대받은 친구가 PAYCO 포인트 카드 실물카드 발급 시 초대자 & 초대 받은 자 모두에게 1만포인...


#PAYCO #꽃블리 #즐거운짠테크 #페이코리워드 #페이코추천인 #페이코추천코드 #페이코카드추천코드 #페이코포인트카드

원문링크 : 페이코 포인트 카드 발급 이벤트 : 1.3만원 혜택 (추천코드 D1Q3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