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환 이사의 스페셜 리포트) 샹하이 협력기구(SCO), 미중 간 진짜 전쟁의 서막.


(박문환 이사의 스페셜 리포트) 샹하이 협력기구(SCO), 미중 간 진짜 전쟁의 서막.

<<<박문환 이사의 스페셜 리포트>>> . 샹하이 협력기구(SCO), 미중 간 진짜 전쟁의 서막. . 요즘 세상은 편가르기가 한창이지요? 미국이 칩4 동맹이나 혹은 인도태평양 경제협력 기구, 즉 IPEF를 통해서 중국을 포위하려 했다면, 중국은 샹하이 협력기구를 통해서 반미 진영을 추스리고 있습니다. . SCO의 구성국은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 타지키스탄, 우즈베키스탄, 파키스탄...등등 탄 브라더스에 인도와 러시아가 더해져서 8개의 정회원국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이번 회의부터는 이란이 추가되었고, 벨라루스도 가입 준비 중에 있지요. . 그런데, SCO에 인도가 포함되어 있다는 점이 놀랍지요? 인도는 아시다시피 미국 주도의 IPEF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중 압박에서 인도는 매우 중요한 나라였기 때문에 미국도 제법 공을 들여왔는데요, 오죽하면 IPEF 공식 명칭에 <인도>가 들어갔겠습니까? . 인도는 최근 IPEF 회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미국 편향성을 보여왔었습니다....


#박문환 #박문환스페셜리포트 #샤프슈터

원문링크 : (박문환 이사의 스페셜 리포트) 샹하이 협력기구(SCO), 미중 간 진짜 전쟁의 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