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오프라인 결제 이벤트 : 스탬프 찍고 스타벅스 쿠폰 받기 (~1/15)


삼성페이 오프라인 결제 이벤트 : 스탬프 찍고 스타벅스 쿠폰 받기 (~1/15)

안녕하세요. 즐거운 짠테크 꽃블리입니다. 오랜만에 결제 이벤트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삼성페이 오프라인 결제 이벤트 : 스탬프 찍고 스타벅스 쿠폰 받기 이벤트 기간은 2023.01.01 ~ 2023.01.15 이며, 삼성페이로 오프라인 결제하고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참여하기' 버튼 클릭 후 결제 건부터 스탬프가 발급됩니다. 스탬프 발급 후 30분간은 추가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발급 후 30분 이후 결제 건부터 신규 스탬프 발급) 경품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삼성페이 오프라인 결제 이벤트 참여 방법 삼성페이 앱 메뉴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 클릭 후 삼성페이로 오프라인 결제 삼성페이 오프라인 결제 이벤트 유의사항 ‘참여하기' 버튼 클릭 후 결제 건부터 스탬프가 발급됩니다. 삼성페이로 오프라인에서 3번 결제완료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지급합니다. 스탬프 발급 후 30분 이후 결제 건부터 새로운 스탬프가 ...


#꽃블리 #삼성페이 #삼성페이오프라인 #삼성페이이벤트

원문링크 : 삼성페이 오프라인 결제 이벤트 : 스탬프 찍고 스타벅스 쿠폰 받기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