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환 이사의 스페셜 리포트) 전문투자자들이 걱정하는, 역실적 장세는 없다.


(박문환 이사의 스페셜 리포트) 전문투자자들이 걱정하는, 역실적 장세는 없다.

<<<둘째, 넷째주에 만나는 박문환 이사의 '스페셜 리포트'>>> . 제목; 전문투자자들이 걱정하는, 역실적 장세는 없다. . 2주 전에도 말씀을 드렸었습니다만, 대부분의 하우스 뷰는 비중 축소입니다. . 씨브리즈 파트너스 매니지먼트의 대표인 <도우 카스>는... . "올해 주식시장 움직임은 술 취한 미치광이 같다. 이제 곧 주가는 역전될 것이다."라고 강조했구요... . 제이피모간체이스의 마르코 콜라노빅스 수석 전략가는... . "골디락스 환경이 이어지지 못할 것이며, 증시 하락리스크가 크다."고 경고했습니다. . 심지어 유니버사 인베스트먼트(Universa Investments) CIO 마크 스피츠네이걸은... . “금융 역사에서 가장 큰 일촉즉발의 시한폭탄이다. 1920년대 후반보다 더 심각하며 비슷한 흐름으로 갈 것 같다.”라며 대공황과 비슷한 수준의 폭락이 있을 것이라는 경고마저 있었습니다. . 유명 IB는 물론이고 헷지펀더와 같은 전문 투자자들은 하나같이 하락을 경고하고 ...


#박문환 #박문환스페셜리포트 #샤프슈터

원문링크 : (박문환 이사의 스페셜 리포트) 전문투자자들이 걱정하는, 역실적 장세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