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저축 2023.03.30 : SK텔레콤 매수 (ft. 즐거운 배당 재투자)


주식 저축 2023.03.30 : SK텔레콤 매수 (ft. 즐거운 배당 재투자)

오늘의 부수입 3월의 두번째 월급 배당금이 들어왔다. 봄이 왔음을 실감하게 해주는 것은 가는 곳마다 피어난 봄 꽃도 있지만, 해외주식보다 국내 주식 비중이 월등하게 높은편이라 배당이 하나둘씩 통장에 꽂히기 시작하면 진짜 봄이 왔구나를 느낀다. 틈틈이 돈 생길때마다 기업 지분을 모아놓으니 이렇게 신나고 즐거운 순간이 오다니 감격.... 요즘 너무 바쁘고 정신없어서 뭘 하고 있나~ 또 한편으론 뭘 놓치진 않나 싶기도 한데... 내 자산이 알아서 일하고 배당금도 입금해주고 무럭무럭 잘 크고 있음에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의 꾸자사모 ISA계좌로 배당금 일부를 보내 #SK텔레콤 매수 2주 당연히 남은 금액도 배당재투자 할 예정~! 입금된 배당은 재투자해야지~ 복리의 마법~~~ 차곡차곡 적립한 자산에서 배당이라는 현금이 생기면 다시 자산 매수~ 꾸자사모!! 미래에 결국 수량이 보답해줄거라 믿는다! 이게 가능한 걸까 싶었던 것들'은 지나고 보니, '마음먹고 하면 할 수 있는 것들' 이었다. 월급쟁...


#SK텔레콤 #꽃블리 #주식저축

원문링크 : 주식 저축 2023.03.30 : SK텔레콤 매수 (ft. 즐거운 배당 재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