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저축 2023.08.21 : 삼성전자우 매수 (ft.애드포스트 수익 입금)


주식 저축 2023.08.21 : 삼성전자우 매수 (ft.애드포스트 수익 입금)

오늘의 부수입 오랜만에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입금~ 블로그 첫 목적은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이었다. 평소에 글을 안썼었기 때문에 처음에는 어떤 글을 써야할지 어떤 글이 관심이 있을지 고민하다 끄적끄적 지금도 어렵지만... 블린이에게는 생각보다 방문자를 늘리는 것도 너무 어려웠고 내 관심사가 다양하지 않기 때문에 내 공간에 사람들을 모으는 것도 여전히 어려운 것 같다. 지금은 오히려 나의 성장일기를 기록하는 것이 굉장히 의미있고, 또 분기별로 연도별로 나의 발자취를 찾아 성장해가는 즐거움이 크다~ ' 그리고 같은 목표를 향해 함께 달려가는 친구들을 만나게 해줬다. 그게 엄청난 동기부여가 되어주고 있는 중~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은 덤~~ 감사합니다!!!! 오늘의 꾸자사모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에 2분기 배당금으로 받은 예수금을 더해 #삼성전자우 매수 1주 오늘도 소중한 기업지분을 늘렸다~ 하루하루 한 걸음이 한 달... 3개월.. 1년이 모여 매일매일 성장 중~ 한정된 기회를 자기의...


#꽃블리 #삼성전자우 #주식저축

원문링크 : 주식 저축 2023.08.21 : 삼성전자우 매수 (ft.애드포스트 수익 입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