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저축 2023.09.04 : SK텔레콤 매수 (토스 포인트 출금 정책 변경)


주식 저축 2023.09.04 : SK텔레콤 매수 (토스 포인트 출금 정책 변경)

오늘의 부수입 9/4일 오늘부터 토스포인트 출금 정책이 변경되었다. 어젯밤 갑자기 생각나 이체 완료~ 보유 포인트 금액과 상관없이 출금시마다 출금 포인트의 10%를 수수료로 부과된다니 이런 개차반 같은 정책이 있나 듣도 보도 못한 정책이 과연 얼마나 갈까? 오늘은 다시 한 여름이 찾아온듯 습도가 진짜 너무 심해서 덥고 습하고 불쾌지수가 장난 아니었다. 요즘 날씨와 발목 부상으로 운동을 제대로 못했었는데 지난 주부터 걷기 대신에 자전거 타고 퇴근 중~ 오늘은 넘 습하고 더운데... 주변 따릉이 대여소에 자전거가 하나도 없어 잠시 고민했지만 월요일부터 나태해지면 안될 것 같아 따릉이 찾아 삼만리~ 결국 따릉이 타고 퇴근 성공! 덕분에 내 다리는.. 무거워ㅠㅠ 덥고 습한 날씨는 다시 한여름이 온 것 같지만 하늘은 가을이 오고 있다고 말해주는 것 같았다. 예쁜 하늘과 성취감이 가득한 하루 오늘의 꾸자사모 오늘도 부수입과 함께~ #SK텔레콤 매수 1주 매일 기업지분을 꾸자사모하는 것은 시장이...


#SK텔레콤 #꽃블리 #주식저축 #토스출금 #토스포인트

원문링크 : 주식 저축 2023.09.04 : SK텔레콤 매수 (토스 포인트 출금 정책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