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모임통장 모임지원금 이벤트 하나머니 1만원 받기! (선착순 1만명)


하나은행 모임통장 모임지원금 이벤트 하나머니 1만원 받기! (선착순 1만명)

안녕하세요 즐거운 짠테크 꽃블리입니다. 하나로 모여 모임 지원금 받자! 하나은행에서 모임통장 출시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모임통장 서비스 가입 & 초대완료하면 500팀에게 웰컴리워드 1만 하나머니 지급합니다. 참여기간은 ~2024/2/18일까지이지만 웰컴리워드 경품은 모임개설 1만명 조기달성시 조기종료되고 미리 지급될 수 있습니다. 웰컴리워드 지급시기는 2024.2.29일입니다 모임통장 가입하고 모임원 1명이상 초대 & 참여 승인하면 응모 완료~ 간단하죠? 하나원큐에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참여해보세요! 하나원큐 하나은행 스마트폰뱅킹 NEW 하나원큐. 쉽다. 빠르다. 돈이된다. 직관적인 금융생활 간편인증, 편리한 뱅킹, 자산관리는 기본, 다양한 제휴서비스도 만나보세요. mbp.hanabank.com 즐거운 짠테크 ↓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 누가 네이버페이 왕인가? 즉당 참여하세요! 안녕하세요. 즐거운 짠테크 꽃블리입니다. 네이버페이 즉당 이벤트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누르기만 하면 ....


#꽃블리 #즐거운짠테크 #하나로모여모임지원금받자 #하나머니이벤트 #하나원큐이벤트 #하나은행모임통장 #하나은행이벤트

원문링크 : 하나은행 모임통장 모임지원금 이벤트 하나머니 1만원 받기! (선착순 1만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