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저축 2023.12.14 : 미래에셋증권2우B 매수 (ft. 바쁘다 바빠~!)


주식 저축 2023.12.14 : 미래에셋증권2우B 매수 (ft. 바쁘다 바빠~!)

오늘의 부수입 신한카드 캐시백 3000원 입금되었다~ 카드는 처음에 잘 셋팅해놓으면 캐시백이든 할인이든 알아서 되니까 크게 신경쓸게 없어서 좋다. 처음에 습관들이는게 귀찮아서 그렇지~ 귀차니즘을 극복하면 돈이 된다~ 요즘은 하루 내내 회의 아니면 서류에 파묻히거나 나를 찾는 사람들로 일하다가 계속 흐름이 끊겨 어디까지 했었더라~? 뭐하려고 했었더라~? 바쁜 마음을 가득 안고 하나의 일이 미처 끝나기도 전에 또 다른 일을 쌓이고... 아~ 아까 저거 마저 마무리지었어야 했는데... 요즘 나는 문어인가~!? 최근에 지점 개설까지 있었던 터라 업무 특성상 가뜩이나 정신없는 연말에 본점 외에 지점 업무까지 전부 하려니 머릿속이 뒤죽박죽~ 그 덕분에 블로그에도 도통 신경을 못쓰고 기록도 못남기고 있다. 오늘의 꾸자사모 좀처럼 줄어들기는 커녕 늘어나는 일에 짜증나는 마음, 그리고 한 살 더 먹는다는 사실에 올해는 왜 이렇게 더 심란하니..... 이럴 때는 셀프치료 겸 선물??? #미래에셋증권2...


#꽃블리 #미래에셋증권2우B #주식저축

원문링크 : 주식 저축 2023.12.14 : 미래에셋증권2우B 매수 (ft. 바쁘다 바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