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사랑 기부금 연말정산 세액공제 절세 + 답례품 받기 (13만원 효과)


고향사랑 기부금 연말정산 세액공제 절세 + 답례품 받기 (13만원 효과)

안녕하세요. 즐거운 세테크 꽃블리입니다. 오늘은 2023년 연말정산에서 새로 도입된 제도로 10만원 전액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고 기부금액의 30% 3만원 답례품을 받을 수 있는 고향사랑 기부금 세액공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고향사랑기부제? 개인이 고향에 기부하고 지자체는 이를 모아서 주민복리에 사용하는 제도입니다. 기부자에게는 고향사랑 기부 세액공제와 기부한 고향의 답례품 혜택을 제공합니다. 출처 : 고향사랑e음 여기에서 고향은 기부자 본인의 주민등록등본 상 거주지를 제외한 지역자치단체입니다. 출처 : 고향사랑e음 고향사랑 기부금은 지방자치단체 재정 확충으로 지역 주민 복리를 증진시키고 지역경제 활성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출처 : 고향사랑e음 고향사랑 기부하고 답례품 구매 방법 고향사랑 기부 완료 후에는 해당 지자체 기부포인트가 생성되는데요. 기부포인트는 지자체에서 설정한 비율에 따라 최대 30%까지 적립됩니다. 10만원을 기부하면 3만원의 기부포인트가 적립되는거죠...


#고향사랑e음 #고향사랑기부제 #고향사랑답례품 #기부금 #꽃블리 #세액공제 #연말정산기부금 #즐거운세테크

원문링크 : 고향사랑 기부금 연말정산 세액공제 절세 + 답례품 받기 (13만원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