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저축 2024.01.30 : 제일기획 매수 (feat. 페이북 토스 이번 주 미션 적립)


주식 저축 2024.01.30 : 제일기획 매수 (feat. 페이북 토스 이번 주 미션 적립)

오늘의 부수입 어젯밤 페이북 이번 주 미션 선착순이 끝날까봐 아이디별로 빠르게 참여했었는데 오늘 아침에도 이번 주 미션이 뚜둥~~~ 이럴 때는 신속함이 생명~! 미션 참여하고 적립된 페이북 머니 현금화~ 페이북 머니 이번 주 미션 이벤트를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길! 페이북 머니 참여 적립 이번 주 미션 : 2100원 줍줍 안녕하세요 즐거운 짠테크 꽃블리입니다. 지난 번에 알려드린 토스 이번주 미션과 비슷한 페이북 이벤트를 ... m.blog.naver.com 어젯밤에 갑자기 노다지가 된 토스 페이북 이번주미션 앱테크 토스 이번 주 미션도 있어서 역시 아이디별로 빠르게 참여하고 1,500 x @2 = 3,000원 적립! 토스 이번 주 미션 이벤트를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길! 토스 이번 주 미션 이벤트 : 1500원 적립 줍줍 안녕하세요 즐거운 짠테크 꽃블리입니다. 오늘은 토스 이번주 미션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이번 주 미션 대... m.blog.nave...


#꽃블리 #제일기획 #주식저축

원문링크 : 주식 저축 2024.01.30 : 제일기획 매수 (feat. 페이북 토스 이번 주 미션 적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