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저축 2024.03.07 : TIGER 테슬라 채권혼합Fn 매수 (ft. 버티면 분명 기회가 올거야!)


주식 저축 2024.03.07 : TIGER 테슬라 채권혼합Fn 매수 (ft. 버티면 분명 기회가 올거야!)

매일매일 업무량과 업무 프로레스로 인한 스트레스 최고치를 갱신하고 있다. 아~ 오늘은 진짜 하얗게 불태웠어.. 미쳤다.... 스스로 애썼다~ 토닥이며 다음날이 되면 마치 게임에서 다음 스테이지가 날 기다리고 있는 것처럼 짠~ 하고 나타난다... 내가 할 수 있는 것, 해야하는 것 내가 결정할 수 있는 것만 집중하자! 스스로 토닥여보지만 언제까지 이렇게 버텨야할까? 계속 이렇게 버틸 수 있을까? 괜찮아지긴 하는거야? 마음속에서 부정적인 마음이 불쑥 튀어나온다. 불쑥 튀어나온 마음이 날 붙잡지 못하도록 빠르게 몸을 움직이거나 걷고 또 걸으면서 긍정확언을 외치고 나에게 다시 집중해본다. 오늘의 꾸자사모 오늘도 개인연금저축계좌에서 #TIGER테슬라채권혼합Fn 매수 10주 어제보다 더 싸진 가격에 앗싸~ 를 외치며 매수ㅋㅋ 매수 타이밍을 재기보다는 그 날 그 날 좀 더 싸다고 생각되는~ 가격적으로 메리트가 있는 주식이나 etf를 모아가고 있다. 내 소중한 돈의 위치를 현재 비교적 싸다고 판단...


#TIGER테슬라채권혼합Fn #꽃블리 #주식저축

원문링크 : 주식 저축 2024.03.07 : TIGER 테슬라 채권혼합Fn 매수 (ft. 버티면 분명 기회가 올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