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저축 2024.03.19 : SOL미국배당다우존스 매수 (ft. 잠들기 전 긍정확언)


주식 저축 2024.03.19 : SOL미국배당다우존스 매수 (ft. 잠들기 전 긍정확언)

오늘의 꾸자사모 빨간불이면 평익을 올라가서 좋지만 하루에 하나씩 매수하는 재미가 초큼 아쉽다~ 아쉬운 마음을 담아 #SOL미국배당다우존스 매수 1주 하루에 하나씩 기업지분 쌓는 것도 습관이 되어 하나도 매수가 안되면 너무 아쉽달까. 왠지 찝찝하달까.. 나는 오늘 아주 좋은 하루를 보냈다. 나는 오늘도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았다. 나는 많은 것을 배우고 경험했다. 나는 내가 계획한 일을 모두 잘 마무리했다. 나는 충분히 했고 쉴 여유가 있다. 나는 내가 선택한 일에 후회하지 않는다. 나는 과거의 일에 연연하지 않는다. 나는 넘어져도 다시 일어난다. 나는 고민과 아쉬움을 흘려보낸다. 나는 걱정과 불안을 내려놓는다. 나는 남과 나를 비교하지 않는다. 나는 어떤 것에도 방해받지 않는다. 나는 마음을 현재에 둔다. 나는 지금 뿌듯함을 느낀다. 나는 내가 자랑스럽다. 나는 행복한 기분으로 가득 차 있다. 나는 지금 나로 충분하다. 나는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건강하다. 나는 사랑받는 사람이다. ...


#SOL미국배당다우존스 #꽃블리 #주식저축

원문링크 : 주식 저축 2024.03.19 : SOL미국배당다우존스 매수 (ft. 잠들기 전 긍정확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