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역세권 비상주 사무실, 어차피 비상주 사무실인데 역세권이 무슨 의미?


홍대 역세권 비상주 사무실, 어차피 비상주 사무실인데 역세권이 무슨 의미?

안녕하세요 홍대 역세권 비상주 사무실 창업공간 비상의 공간지기입니다. 오늘은 제목에서 말씀드렸듯이 홍대 역세권 비상주 사무실 비상에서 어차피 비상주 사무실인데 역세권이 무슨 의미가 있는지? 역세권 아니어도 전혀 상관없지 않는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홍대 역세권 비상주 사무실 창업공간 비상 어차피 비상주 사무실인데 역세권이 무슨 의미? 말 그대로 주소지만 빌려 쓰는 건데, 역세권이든, 읍내권이든 무슨 의미가 있나요? 맞습니다. 주소지만 빌려서 사업자만 잘 나오면 그만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그만일까요? 이렇게 덧붙여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사업자만 잘 나오면 그만이지 사업이 잘 되든 말든 그것도 상관없으실까요? 그렇습니다. 사업이 잘되지 않는 게 확정이라면 사업을 할 이유가 없습니다. 사업은 잘 되자고 하는 일입니다. 돈 벌자고 하는 일이지, 기념으로 또는 취미로 벌이는 일은 결코 아닙니다. 어차피 실패할 것이 명확한 사업이라면, 시작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사업은 여행이 아닙...


#가상오피스 #개인사업자 #공유오피스 #마포 #비상주 #사무실 #사업자등록 #역세권 #홍대

원문링크 : 홍대 역세권 비상주 사무실, 어차피 비상주 사무실인데 역세권이 무슨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