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쓰야마] 우나기야 마쓰오카 (unagiya matsuoka) (23.05)


[마쓰야마] 우나기야 마쓰오카 (unagiya matsuoka) (23.05)

이요테츠 다카시마야 백화점에서 관람차를 타고나와서 점심메뉴를 고르는데 먹고싶었던 식당들이 월요일에는 안하거나 저녁부터 영업을 했다. 그래서 다 실패를 하고...뭐먹지 하며 급 서칭을 하다가 마쓰야마역 지하도에 줄서는 식당이랑 우나기야 마쓰오카(마츠오카) 중 줄을 안서는 마쓰오카로 고. 이요테츠 다카시마야 사거리 바로 맞은편에 있다. 접근성은 좋음. 12시가 넘었는데 내가 첫손님이었고, 이후에 줄줄이 사람들이 들어와서 만석이었다. 역시 나는 피리부는 사.....음 아님;; 굽는 곳과 바테이블은 1층, 테이블석은 2층이라 2층에 앉으면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다. 맛은 엄청 특별하지는 않았는데 타래소스 발라 구운 장어는 맛이 없을 수는 없긴하다. 개인적으로는 교토에서 먹은 장어덮밥보다는 괜찮았다. 장어덮밥은 예상되는 맛이 있어 그 맛의 한계는 명확한 듯...장어간도 주문 시에 추가할 수 있다는데, 도저히 장어 간은..^^;; 7월에 후쿠오카 우나젠 방문 예정인데 우나젠도 그러려나....



원문링크 : [마쓰야마] 우나기야 마쓰오카 (unagiya matsuoka) (2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