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상장이후 9년간 하락 (유상증자, 물적분할, 무배당), 이제는 주주환원정책을 시행할까?


NHN 상장이후 9년간 하락 (유상증자, 물적분할, 무배당), 이제는 주주환원정책을 시행할까?

안녕하세요. 쇼핑하듯 투자하는 주식쇼퍼 입니다. NHN과 관련된 한숨나오는 뉴스가 보여서 가져왔습니다. '유상증자·물적분할·무배당' 3종세트로 인해 9년째 주가는 상승하지 않고, -57%의 손실 중이라는 내용입니다. "물타기하다 어느덧 8억" 9년간 -57% 손실, NHN 개미의 눈물 - 머니투데이 '유상증자·물적분할·무배당' 3종세트 NHN...소액주주들 결국 들고 일어나노후 자금을 쏟아부었는데 9년간 주가가 반토막났다. 배당은 없었고 알짜 자회사는 족족 물적... news.mt.co.kr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요. 9년 전, 2015년 네이버에서 결별한 NHN의 주가가 형편없는 상황이 되기까지를 분석한 글입니다. 인터넷 뉴스 중에서 아주 정리가 잘 되어있어서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내용을 한번 간단히 정리해보죠. - 2015년 NHN의 소액주주는 유상증자에 참여하여 회사의 성장을 지원 - 이후 회사는 물적분할로 알짜 사업을 NHN에서 빼냄 (2017년 페이코, 2021년 두...


#NHN #주주환원정책 #이준호회장 #유상증자 #사내벤처 #물적분할 #무배당 #대주주 #네이버관련주 #NHN페이코 #NHN벅스 #페이코주가

원문링크 : NHN 상장이후 9년간 하락 (유상증자, 물적분할, 무배당), 이제는 주주환원정책을 시행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