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동해 숙소 추천 - 에어비앤비 어느날 동해 (feat. 동북횟집)


강원도 동해 숙소 추천 - 에어비앤비 어느날 동해 (feat. 동북횟집)

남친이와 2주년 여행으로 주제는 '바다'만 정하고 서해갈지 동해갈지 고민하다가 일주일전에 급작스럽게 동해!로 결정했다. 동해에서도 조그마하게 있는 동해시는 한번도 안가봐서 숙소를 바로 찾아보았는데 펜션 마땅한곳을 찾지못해서 에어비앤비로 찾다가 '어느날 동해'를 발견했다. 우리는 8층이었는데 들어가자마자 거실과 부엌이 같은 공간에 보였고 오른쪽 열려있는 방으로 들어가면 침대가 있고 반만 오션뷰가 보이는 방이었다. 반만 보이는데도 바다가 잘보여서 너~무 이뻣다 (도로와 주차된차도 약간 보이긴 하지만ㅎㅎㅎ) 거실에 있는 소파는 약간 딱딱했고 옆에 있던 서랍에는 충전기도 있고, 거울, TV와 에어컨 리모콘, 휴지 등이 있었다. 소파 앞에 TV가 있었지만 틀어보진 않았다. 창가에는 의자와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반쪽(?)오션뷰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우리는 여기서 2차를 하기로 했다. 주방에는 전자레인지, 밥솥, 커피포트, 인덕션이 있었다. (야식으로 컵라면 먹으려고 커피포트를 사용하려고 ...



원문링크 : 강원도 동해 숙소 추천 - 에어비앤비 어느날 동해 (feat. 동북횟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