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리필 스테이션 무포장 제로 웨이스트 숍 슬로우드 Slowood 방문, 내돈내산 제품 공개!


홍콩 리필 스테이션 무포장 제로 웨이스트 숍 슬로우드 Slowood 방문, 내돈내산 제품  공개!

홍콩의 쇼핑 천국이라는 명성 뒤에는 하루 2천 톤이라는 엄청난 쓰레기가 있습니다.홍콩 정부도 과대포장을 줄이고 비닐봉지에 관세를 부과하는 것으로 대응하고 있는데요. 한발 더 나아가 불필요한 포장을 거부하는 제로 웨이스트 가게가 주목받고 있습니다.오늘은 여러분께 홍콩의 제로 웨이스트 숍슬로우드 (Zero Waste Shop, Slowood)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슬로우드 (Slowood)는 2019년 1월 홍콩 케네디 타운에 문을 연 제로 웨이스트 가게입니다여러 가게를 방문할 필요 없이 친환경 제품을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슈퍼마켓 브랜드상품보다 저렴하고 gram, ml 단위로 판매하고 있어 일인 가구 및 핵가족에게도 적합해 음식 쓰..........

홍콩 리필 스테이션 무포장 제로 웨이스트 숍 슬로우드 Slowood 방문, 내돈내산 제품 공개!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홍콩 리필 스테이션 무포장 제로 웨이스트 숍 슬로우드 Slowood 방문, 내돈내산 제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