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 갈림길 미 대선 개표 결과를 기다리며, 대한민국의 그레타 툰베리 - 청소년 기후 행동을 응원합니다.


기후위기 갈림길 미 대선 개표 결과를 기다리며, 대한민국의 그레타 툰베리 - 청소년 기후 행동을 응원합니다.

미국 대선 개표 결과, 최대 경합 주로 꼽히는 플로리다주에서 트럼프 대통령과 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 후보가 접전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어쩌면 여러분들이 이 글을 읽게 되시는내일 (11월 5일) 아침에는 이미 결과가 나왔겠네요. 미국 대통령의 선거 결과를 이렇게 초조하게 기다린 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수혜주라도 사 두었냐고요?유가나 금에 투자라도 했냐고요?물론, 아닙니다.전 단 하나의 이유로 이 결과를 초조하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국 대선이 탄소 중립에 미칠 영향미국은 대선 다음 날인 오늘 11월 4일파리기후협약에서 공식 탈퇴합니다.즉, 트럼프가 당선되면 미국뿐 아니라전 세계가 기후 대재앙을 맞을 것이고,바이..........

기후위기 갈림길 미 대선 개표 결과를 기다리며, 대한민국의 그레타 툰베리 - 청소년 기후 행동을 응원합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기후위기 갈림길 미 대선 개표 결과를 기다리며, 대한민국의 그레타 툰베리 - 청소년 기후 행동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