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국제 대학생 환경포럼 - 코로나 시대, 기후 위기와 대학생의 역할 "국제 환경단체에서 일하고 싶다면?"


2020 국제 대학생 환경포럼 - 코로나 시대, 기후 위기와 대학생의 역할 "국제 환경단체에서 일하고 싶다면?"

12월 17일 세계의 대학생들이 참여하는환경포럼이 개최되었고유튜브로 생중계되어 저도 방청할 기회를가질 수 있었습니다.우리가 공동으로 추구하는 공동의 목표인지구온난화와 기후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미래 세대 청년의 목소리를 듣는이 포럼은 국제 환경단체인 대자연이 마련한 행사로올해로 22번째를 맞이하였다네요.국내외 정부, 기업, NGO, 대학생 전문가를초청해 글로벌 환경 이슈를 논의하고대학생의 비전과 방향을 제시하여,차세대 환경리더를 양성하고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들려는 목적으로 꾸준히 개최되고 있습니다.1)왜 Green Campus 여야만 하는가?왜 Green Campus 여야만 하는가?세계 인구 중 3%만이 대학을 간다네요.대학이 단..........

2020 국제 대학생 환경포럼 - 코로나 시대, 기후 위기와 대학생의 역할 "국제 환경단체에서 일하고 싶다면?"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2020 국제 대학생 환경포럼 - 코로나 시대, 기후 위기와 대학생의 역할 "국제 환경단체에서 일하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