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아이 맘스 앱솔루트 체험팩 당첨 후기/신청하는 법 (추천인 sugarjanet)


매일아이 맘스 앱솔루트 체험팩 당첨 후기/신청하는 법 (추천인 sugarjanet)

' #매일아이 '란 매일유업에서 운영하는 임신/육아/출산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태교음악도 제공하고 모유영양분석도 제공해주고 상담도 해주는 (단, 산후조리원마다 가능여부 달라져서 확인 필요) 여러 모로 육아에 도움이 되는 홈페이지이다. #아기똥상담 #아기똥 #육아상담 게다가 " 아기똥 상담 "도 운영하고 있는데 메뉴에서 아기똥 상담 그림을 클릭해도 되고 메뉴 -> 전문가상담 -> 아기똥솔루션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이렇게 아기똥 사진을 촬영해서 보내면 "소아청소년과 전문의"와 아기똥 전문가가 주중 24시간 이내 직접 상담을 해준다 ! ! ! 이건 진짜 진짜 좋은 시스템인 거 같아서 아기 낳으면 자주 이용하려고 핸드폰에 매일아이 홈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두었다. 단, 상담에는 매일아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하트"를 소모해야하는데 ️아기 정보 출생 후 아기 정도 등록만해도 20하트가 적립 ️sms수신동의/ 매일아이 앱푸쉬동의만 해도 총 10하트 ️매월 제품 코드로 포인트 적립할때마다 ...


#맘스앱솔루트 #임산부제품 #임산부체험팩 #임산부혜택 #임신 #임신체험팩 #임신축하박스 #임신축하선물 #임신혜택 #임산부오메가3 #임산부영양제 #임산부무료혜택 #매일아이 #매일아이맘스앱솔루트체험팩 #매일유업 #아기똥 #아기똥상담 #엄마도아기도튼튼 #육아상담 #임산부무료증정 #체험팩

원문링크 : 매일아이 맘스 앱솔루트 체험팩 당첨 후기/신청하는 법 (추천인 sugarj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