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아파트 베란다 천장에 물이 샌 흔적은 가벽 안 우수관 누수 때문?!


용인 아파트 베란다 천장에 물이 샌 흔적은 가벽 안 우수관 누수 때문?!

해도 조금씩 짧아지고 날은 덥지만 가을 기운이 조금씩 느껴지는 날이었던 것 같아요. 지난주는 휴가로 한 주 포스팅을 쉬어 가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오늘의 주제 바로 나갑니다! 바로 우수관 누수에 관한 내용인데요 올 여름 비도 많이 오고 태풍도 왔다 가고 며칠 전 또 많은 비가 왔었죠? 비가 많이 오는 날이면 문의 전화도 많이 오는데 이번에도 예외가 없었어요. 아랫집 베란다 천장에 누수가 있고 물이 스며나와 많이 번져있다고 하셨답니다. 아랫집 주인분 말로는 7월 초에 작은 누수 자국을 발견하셨고 비가 많이 와 혹시나 하고 천장을 올려다보니 물 번짐이 심해졌다고 하시며 공사 요청을 했다고 하셨어요. 공사 업체를 알아보시던 중 저희 블로그를 보시고 믿음이 가 연락을 하셨고 공사 의뢰를 하신다고 하시며 일정을 잡아 달라고 하셔서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었습니다. 공사 당일 현장 모습입니다. 배란다 천장에 물이 새어 나온 흔적이 너무 선명하게 나타나고 있었어. 다행히 비가 오지 않아 일을 ...


#누수 #용인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베란다누수 #용인베란다방수 #용인베란다천장누수 #용인우수관누수 #용인우수관방수 #우수관누수 #우수관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 #베란다천장누수 #베란다방수 #누수탐지 #동천동누수 #동천동누수탐지 #동천동방수 #동천동베란다누수 #동천동베란다방수 #동천동베란다천장누수 #동천동우수관누수 #동천동우수관방수 #방수 #베란다누수 #한국누수방수공사동천동점

원문링크 : 용인 아파트 베란다 천장에 물이 샌 흔적은 가벽 안 우수관 누수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