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화장실 천장 누수 - 아랫집으로 떨어지는 물방울과 길게 자란 석회 고드름!


용인 화장실 천장 누수 - 아랫집으로 떨어지는 물방울과 길게 자란 석회 고드름!

초겨울 기운이 물씬 풍기던 하루였습니다. 쌀쌀한 날에는 따뜻한 간식과 음식이 생각나는데요 그래서 오늘 저녁은 뜨끈한 어묵탕을 먹었더니 노곤노곤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내일은 쉬는 날이라 마음이 편안해서 더 그런 듯한데요 편안한 주말 보내시고 휴식도 잘 취하셔서 재충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랫집 화장실 천장에서 물방울이 떨어진데요! 누수가 있는 것 같은데 방수 공사가 필요한 거죠? 오늘 후기는 용인에 위치한 한 아파트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화장실 천장에서 누수가 되는 연락을 받게 되었어요. 2~3주 전쯤부터 증상이 보이기 시작했다고 하셨는데 별거 아니겠지 하고 보류하셨다가 최근 물방울이 많이 떨어졌다는 말을 전해 들으셔서 저희에게 도움을 요청하신 것이었답니다. 현장 방문 / 아랫집 증상 확인 공사 당일 현장 방문을 하였는데 아랫집 주인분께서 많이 바쁘셔서 허락하에 부재중 방문을 드렸습니다. 화장실 천장을 열어 안쪽을 확인하였는데 이렇게 기다란 석회 고드름이 달려있었답니다. - 석회 ...


#누수 #용인욕실방수 #용인욕실천장누수 #용인화장실누수 #용인화장실방수 #용인화장실천장누수 #한국누수방수공사 #한국누수방수공사동천동점 #화장실누수 #화장실방수 #용인욕실누수 #용인방수 #용인누수탐지 #누수탐지 #동천동누수 #동천동누수탐지 #동천동방수 #동천동화장실누수 #동천동화장실방수 #동천동화장실천장누수 #방수 #용인누수 #화장실천장누수

원문링크 : 용인 화장실 천장 누수 - 아랫집으로 떨어지는 물방울과 길게 자란 석회 고드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