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실전 페이스북 마케팅 강의 / 페이스북광고 교육 진행되는 4주의 기적! 페마스쿨 18기 수료식이 있었네요.


실습실전 페이스북 마케팅 강의 / 페이스북광고 교육 진행되는 4주의 기적! 페마스쿨 18기 수료식이 있었네요.

페마스쿨은 페이스북 마케팅과 페이스북광고를 실습 실전으로 노트북 지참하여 교육합니다. 금번 페마스쿨18기가 수료식을 하였습니다. 이제 마케팅 전사들이 내 사업 마케팅을 잡겠다고 사업 전쟁터로 파송됩니다.열심히 페이스북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페이스북광고에도 집중하고 있습니다.페마스쿨은 4주로 교육이 종료되는 것이 아닙니다. 계속적으로 협업하고 배우는 과정으로 만들어져있습니다.페마스쿨은 마팅공동체입니다.페이스북 마케팅으로 노다지밭 만어요.페이스북광고로 노다지밭 만들어요.수료식 후에 커피숖에서 시간 가는줄을 모릅니다. 서로 소개하고 임원단을 구성합니다. 앞으로 협업특공대 들어가는 날까지 달려보아..........

실습실전 페이스북 마케팅 강의 / 페이스북광고 교육 진행되는 4주의 기적! 페마스쿨 18기 수료식이 있었네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실습실전 페이스북 마케팅 강의 / 페이스북광고 교육 진행되는 4주의 기적! 페마스쿨 18기 수료식이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