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난 시간 도둑이라고 해 ( 망한 잔나비컷과 컴활시험, 망넛이네, 카페레이어드, 달조리법)


안녕? 난 시간 도둑이라고 해 ( 망한 잔나비컷과 컴활시험, 망넛이네, 카페레이어드, 달조리법)

하아이이잇 사실 이번주도 별거 없는 한 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기록을 해본당!! 왜냐하면!!! 재밌으니까!!!! # 1 월요일 배송 따라갔던 날 손가락이 저릿 저릿해서 가기 싫었는데 나가면 맛있는거 먹을 수 있어서 안아픈 척 하고 따라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평? 사상? 쪽으로 넘어갔는데 공장냄새 짱이다.. 그 와중에 밀면이 먹고 싶어서 들어갔는데 윽 ㅠ 밀면집에 거대한 어항을 보고 토나올 뻔 했다 물고기 너무 싫다;;;;;;;;; ㅠ 밀면집에 수족관수준의 어항이라니.. 근데 밀면은 맛있어서 수족관냄새 코 틀어막고 흐린코 시전하며 먹었다 # 2 화요일 배가 너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무 고파서 피티샵 앞에 떡볶이 집에서 오뎅 한 개 먹었다 먹을때마다 선생님들과 마주칠까봐 뒤 한번씩 돌아보면서 먹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뎅 한 개 먹고 운동가면 배도 적당히 부르고 집중도 잘 된다 ㅋㅎㅋㅎㅋㅎ 오뎅효과 짱 한 개 뚝딱하고 옆에 메가커피에서 아아 사서 들어가면 넘나 행...


#달조리법 #망넛이네 #주간일기챌린지 #카페레이어드 #컴활1급

원문링크 : 안녕? 난 시간 도둑이라고 해 ( 망한 잔나비컷과 컴활시험, 망넛이네, 카페레이어드, 달조리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