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피는 첫걸음 성지순례[무대탐방]) 유와쿠 온천(湯涌温泉) + 본보리 마츠리 (ぼんぼり祭り)


(꽃이 피는 첫걸음 성지순례[무대탐방]) 유와쿠 온천(湯涌温泉) + 본보리 마츠리 (ぼんぼり祭り)

꽃이 피는 첫걸음! 꽃이 피는 첫걸음은 호쿠리쿠 지역을 배경으로 삼은 애니메이션으로 대표적으로 기차역은 니시기시역, 그리고 작중에 나온 온천마을은 이시카와현 가나자와시 유와쿠 온천 마을 모델로 삼았습니다. 해당 지역은 적극적으로 애니메이션 무대를 지역경제 활성화로 사용한 대표적인 지역 중 한 곳입니다. 지역경제 활성화로 애니메이션 무대탐방을 적극적으로 사용한 동네는 대표적으로 걸즈앤판처의 오아라이 러브라이브 선샤인의 누마즈 타마유라의 다케하라 유루캠의 미노부 너의 이름은의 히다후루카와 빙과의 다케오카 가 있는데 거기에 꽃이 피는 첫걸음의 유와쿠 온천까지 포함하면 이 정도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도 꽃이 피는 첫걸음 방영 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했고, 애니메이션에서만 나온 축제인 본보리 마츠리를 구경하기 위해 이 동네를 오는 사람도 많아 졌습니다. 다만 타마유라에서 나왔던 동경의 길 축제하고는 다르게, 원래는 본보리 마츠리의 경우 애니메이션에서만 존재했지, 실제로는 존재하지...


#ぼんぼり祭り #애니메이션성지순례 #애니메이션무대탐방 #애니메이션 #성지순례 #본보리마츠리 #무대탐방 #꽃이피는첫걸음 #花咲くいろは #湯涌温泉 #유와쿠온천

원문링크 : (꽃이 피는 첫걸음 성지순례[무대탐방]) 유와쿠 온천(湯涌温泉) + 본보리 마츠리 (ぼんぼり祭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