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하이리무진 제작부터 출고까지 그리고 A/S도 끝까지 책임지는 클럽 넘버원!


카니발 하이리무진 제작부터 출고까지 그리고 A/S도 끝까지 책임지는 클럽 넘버원!

안녕하세요 클럽 넘버원입니다. 오늘은 카니발 하이리무진 7인승 차량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실내 커스텀은 퍼시픽 블루와 바닐라로 이뤄진 화창한 날씨의 하늘을 닮은 인테리어가 완성되었습니다. 그럼 이번 차량도 하나씩 자세하게 들여다볼까요?! 1열 리무진 시트(Feat. 콘솔 트리밍) 1열 좌석은 운전석과 조수석을 말합니다. 1열은 리무진 시트로 진행되었습니다. 두 좌석은 기존 순정 시트의 프레임을 이용해 제작된 리무진 시트로 내장재는 클럽 넘버원에서 특수 제작한 메모리폼을 사용해 제작되고, 좌석의 겉을 감싸는 가죽은 친환경 소재가 인증된 제품으로 통기성이 좋으며 광택이 고급스러운 빛을 띄어 리무진 시트의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운전석과 조수석 사이 콘솔 부분 또한 시트의 색상과 동일하게 가죽으로 감싸는 트리밍 작업을 진행해 전체적인 실내 커스텀이 통일감 있는 모습이 완성됩니다. 2열 V-VIP 전동 의전용 리무진 시트 Previous image Next image 2열 좌석...


#4세대카니발7인승 #카니발7인승 #카니발vip시트 #카니발넘버원 #카니발리무진 #카니발리무진시트 #카니발실내개조 #카니발차박 #카니발하이리무진 #카니발하이리무진7인승 #카니발하이리무진실내 #클럽넘버원 #클럽넘버원시트 #클럽넘버원유튜브 #카니발4세대시트 #카니발 #4세대카니발7인승리무진 #4세대카니발운전석시트 #4세대카니발의전시트개조 #4세대카니발하이리무진2열의전 #4세대카니발하이리무진튜닝 #4세대카니발핸들 #더뉴카니발실내튜닝 #더뉴카니발하이리무진 #리무진시트 #리무진시트클럽넘버원 #리무진카니발 #백종원카니발 #시트7인승개조 #클럽넘버원차박

원문링크 : 카니발 하이리무진 제작부터 출고까지 그리고 A/S도 끝까지 책임지는 클럽 넘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