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하이리무진 클럽넘버원이 N0.1인 이유! (카니발 6인승 차량 커스텀)


카니발 하이리무진 클럽넘버원이 N0.1인 이유! (카니발 6인승 차량 커스텀)

안녕하세요~ 클럽 넘버원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차량은 카니발 하이리무진 6인승 차량입니다. 이번 차량은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2열 좌석의 시트가 각각 다릅니다. 한 좌석만 V-VIP 전동 의전용 리무진 시트로 진행되었고, 다른 한 좌석은 베이직형 리무진 시트로 진행되었습니다. 시트의 전체적인 색상은 바닐라&블랙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그럼 자세하게 카니발 실내를 함께 만나보실까요?! 1열 리무진 시트 1열 좌석은 운전석과 조수석을 말합니다. 1열 좌석은 리무진 시트로 기존 순정 시트의 프레임을 사용해 제작됩니다. 시트의 내장재는 클럽 넘버원에서 특수 제작한 메모리폼을 사용해 제작해 시트에 앉으시는 분들께서 높은 착석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가죽은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인조 가죽보다 가죽 광택이 더 고급스러움을 띄고, 통기성이 좋은 제품입니다. 시트의 가죽은 다양한 색상을 선택하실 수 있게 샘플을 전시장에 준비해두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실내의 색상으로 실내 커...


#4세대카니발6인승 #카니발리무진6인승실내 #카니발리무진시트 #카니발리무진시트개조 #카니발리무진시트색상 #카니발리무진패키지 #카니발실내 #카니발실내색상 #카니발하이리무진 #카니발하이리무진6인승 #카니발하이리무진개조 #카니발하이리무진패키지 #클럽넘버원 #클럽넘버원6인승 #카니발리무진 #카니발개조 #4세대카니발6인승내부 #4세대카니발6인승실내 #4세대카니발하이리무진 #ka4카니발6인승리무진시트 #넘버원리무진 #더뉴카니발리무진시트 #더뉴카니발하이리무진 #리무진시트 #비행기시트 #카니발 #카니발6인승 #카니발6인승가격 #카니발6인승차량 #클럽넘버원카니발

원문링크 : 카니발 하이리무진 클럽넘버원이 N0.1인 이유! (카니발 6인승 차량 커스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