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인치 OLED 콘텐츠 크리에이터 노트북, 에이수스 젠북 프로 ASUS Zenbook Pro 14 Duo OLED (UX8402)


14인치 OLED 콘텐츠 크리에이터 노트북, 에이수스 젠북 프로 ASUS Zenbook Pro 14 Duo OLED (UX8402)

요즘에는 여러 SNS 플랫폼들이 많이 나오며, 각종 콘텐츠의 퀄리티는 시간이 갈수록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SNS에 더욱 좋은 퀄리티의 콘텐츠를 올리고 싶어서 그런지 요즘은 사진 편집과 영상 편집도 배워보고 있습니다. 조금은 어려운 부분이 있는데요. 실제로 해보니 여러 가지 중요한 것들이 있었습니다. 단순하게 프로그램만 되는 노트북, 컴퓨터를 사용하기에는 편집의 시간이 너무나도 길게 느껴지며 작업 속도가 느리다 보니 효율도 뭔가 떨어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동을 하다 보니 휴대성도 고려하게 되어 너무 무거운 경우 부담이 될 수 있어서 성능, 휴대성이 좋은 노트북을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이런 고민을 하시는 분들에게 이번에 알아본 콘텐츠 크리에이터 분들에게 적절한 14인치의 ASUS Zenbook Pro 14 Duo OLE (UX8402)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박스 내부의 구성품의 경우 컴퓨터만 들어있는 것이 아닌 연결하여 충전 및 사용을 할 수 있게 도와...


#14인치노트북 #ASUS #노트북추천 #에이수스 #작업용노트북 #크리에이터노트북

원문링크 : 14인치 OLED 콘텐츠 크리에이터 노트북, 에이수스 젠북 프로 ASUS Zenbook Pro 14 Duo OLED (UX8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