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1-2. Creating a Window


[번역] 1-2. Creating a Window

멋진 그래픽 만들기를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OpenGL Context와 그래픽이 그려질 응용 프로그램인 Window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작업은 운영 체제마다 고유한 방식이 있고 OpenGL은 이러한 작업들을 의도적으로 추상화하려고 합니다. 이 말은 곧 우리가 직접 Window를 만들어야 하고, Context를 정의해야 하며, 사용자의 입력을 처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OpenGL Context : Context의 사전적 의미는 '맥락, 전후 사정' 정도입니다.            Graphic에서 Context는 하드웨어에 해당하는 그래픽 카드와 OpenGL 라이브러리 사이에서            Interface 역할을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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