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OpenGL] 1-3. Hello Window


[번역][OpenGL] 1-3. Hello Window

GLFW를 만들고 실행할 수 있는지 살펴보자. 우선 ".cpp" 파일을 만들고 맨 위에 다음 포함 라이브러리들을 추가한다.그 다음 main() 함수를 만든다. 그리고 main() 함수 내에 GLFW window를 구현할 것이다.메인 함수 안에 우선 glfwInit() 함수로 GLFW를 초기화한다. 그런 다음 glfwWindowHint() 함수를 사용해 GLFW의 환경을 설정한다. glfwWindowHint() 함수의 첫 번째 인수(argument)는 우리가 설정하고자 하는 옵션이 무엇인지 알려준다. 첫 번째 인수 옵션으로 GLFW_ 접두어가 붙은 가능한 많은 목록(enum)에서 선택할 수 있다. 두 번째 인수는 우리의 옵션 값을 설정하는 정수이다. 사용 가능한 모든 옵션들의 리스트와 그에 상..........



원문링크 : [번역][OpenGL] 1-3. Hello Wind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