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뉴스] '천원의 아침밥' 추가 모집에 대전 대학들 소극적, 이유는?


[오후뉴스] '천원의 아침밥' 추가 모집에 대전 대학들 소극적, 이유는?

'천원의 아침밥' 추가 모집에 대전 대학들 소극적, 이유는?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가 단돈 1000원에 아침밥을 먹을 수 있는 '천원의 아침밥' 대상 학교 추가 모집에 나섰지만 대전지역 상당수 대학들은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학교가 부담해야 할 비용과 아침을 조리할 인력 등 수반되는 문제가 많기 때문이다. https://vodo.kr/PnWMVDG [단독]“중학교 교문 앞에서도 ‘마약 음료’ 나눠줬다” 서울 강남구 학원가 일대에서 고등학생들에게 마약 성분이 담긴 이른바 ‘필로폰 음료’를 속여 마시게 한 일당이 인근 중학교 앞에서 하굣길 중학생들에게도 음료를 건넨 것으로 6일 확인됐다. 다만 아직까지 음료를 마신 중학생은 확인되지 않았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489949?ntype=RANKING [단독]“중학교 교문 앞에서도 ‘마약 음료’ 나눠줬다” 서울 강남구 학원가 일대에서 고등학생들에게 마약 성분이 담긴 이른바 ...



원문링크 : [오후뉴스] '천원의 아침밥' 추가 모집에 대전 대학들 소극적,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