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콘텐츠 제작에 활용할 수 있는 전통문양 3D 데이터 4,451건 무료 개방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에 활용할 수 있는 전통문양 3D 데이터 4,451건 무료 개방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에 활용할 수 있는 전통문양 3D 데이터 4,451건 무료 개방 2023.04.07 문화체육관광부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에 활용할 수 있는 전통문양 3D 데이터 4,451건 무료 개방 - ‘문체부 메타버스 데이터랩’과 ‘언리얼 엔진 마켓플레이스’에서 이용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는 한국문화정보원(원장 홍희경, 이하 문정원)과 함께 4월 7일(금), 누구나 저작권 걱정 없이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에 활용할 수 있는 전통문양 3D 데이터 4,451건을 구축해 ‘문체부 메타버스 데이터랩(www.culture.go.kr/datametaverse)’과 전 세계 콘텐츠 개발자들이 사용하고 있는 3D 제작 작업도구 ‘언리얼 엔진’의 마켓플레이스(www.unrealengin.com/marketplace)에서 무료로 개방한다. 한류열풍으로 OTT에서 <킹덤>, <오징어게임>과 같은 K-콘텐츠가 인기를 얻으면서 세계적으로 우리 전통문화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러한 ...


#메타버스콘텐츠제작 #전통문양3D데이터

원문링크 :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에 활용할 수 있는 전통문양 3D 데이터 4,451건 무료 개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