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슈] "러 고위 당국자들, 전쟁 장기화 스트레스에 '술독' 빠져"


[오늘이슈] "러 고위 당국자들, 전쟁 장기화 스트레스에 '술독' 빠져"

"러 고위 당국자들, 전쟁 장기화 스트레스에 '술독' 빠져" 우크라이나 전쟁이 장기화하면서 적지 않은 수의 러시아 정부 고위 당국자가 '술독'에 빠졌다는 주장이 제기돼 눈길을 끈다. https://vodo.kr/q4x1aPH 금전 문제로 말다툼하다 아내 살해한 40대...5시간 만 자수 말다툼 끝에 부인을 살해한 뒤 자수한 40대 남성이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https://vodo.kr/1j7jNiX 금전 문제로 말다툼하다 아내 살해한 40대...5시간 만 자수 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는 이미지. /이미지투데이 [한스경제=김정환 기자] 말다툼 끝에 부인을 살해한 뒤 자수한 40대 남성이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vodo.kr "올 수능 어찌되나"…초대형 변수에 고3 교실 '발칵' 당정이 19일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에 이른바 '킬러문항'(초고난도 문항)을 배제하겠다고 발표하면서 입시의 최일선인 고등학교 교실은 크게 술렁였다. https://vodo.kr/YgVdaUA 올 수능 어찌...



원문링크 : [오늘이슈] "러 고위 당국자들, 전쟁 장기화 스트레스에 '술독' 빠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