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화장실을 즉시 임시 조치하고, 고속도로 화장실 전수 조사를 통해 문제가 있는 경우 조속 개선하겠습니다.


문제 화장실을 즉시 임시 조치하고, 고속도로 화장실 전수 조사를 통해 문제가 있는 경우 조속 개선하겠습니다.

문제 화장실을 즉시 임시 조치하고, 고속도로 화장실 전수 조사를 통해 문제가 있는 경우 조속 개선하겠습니다. 2024.03.06 국토교통부 < 보도 내용 (서울신문, 3.6) > 용변 보는 내 모습이 훤히... “최근 추세” 고속도로 화장실 ‘경악’ ㅇ 밤 시간대 수동휴게소 화장실 유리 천장에 칸 내부가 비추어 불편 초래 민자고속도로인 포천∼화도 고속도로 수동휴게소 화장실은 천장에 유리 소재를 사용하여 야간에 화장실 내부가 비치는 문제로 이용자에게 불쾌감을 초래하였습니다. * 화장실에 햇빛이 드는 친환경적 요소를 적용한 것으로 낮에는 문제없으나 밤 시간대 천장 유리에 반사되는 현상 발생 국토교통부(장관 박상우)는 도로운영기관(포천화도고속도로)으로 하여금 문제된 화장실에 대해서는 금일중 불투명 시트지로 즉시 임시 조치토록 지시하였습니다. ㅇ 아울러, 전국에 있는 모든 고속도로 휴게소를 대상으로 유사 사례가 있는지에 대하여 금일중 고속도로 화장실 전수조사하고 문제 소지가 있는 경우...



원문링크 : 문제 화장실을 즉시 임시 조치하고, 고속도로 화장실 전수 조사를 통해 문제가 있는 경우 조속 개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