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져 HG 사고 → BMW 740d 대차 (Feat. 롯데는 살아있습니다 ㅋㅋ)


 그랜져 HG 사고 → BMW 740d 대차  (Feat. 롯데는 살아있습니다 ㅋㅋ)

벌써 9월의 중순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최근 몇달동안 한번도 게시글 작성을 하지 못하였는데요 ㅠㅠ 그동안 많은 회원님들께서 저희 롯데렌터카에 크나큰 관심을 가져 주셔서... 정말로 엄청나게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느라, 새벽 출근-새벽 퇴근의 연속 이었습니다 ㅠㅠㅠ 아무리 힘들어도 회원님들 사고나신 가슴아픈 심정에 비하면 결코 아무것도 아니지만, 그동안 많이 밀린 배차 내용 중 가장 최근의 것을 올려 드리려 합니다. 충북 청주에서 활동 하시는 회원님께서 전화를 주셨습니다. 저희는 주체하지 않고 바로 7시리즈 차량을 보내드리기로 하였습니다.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7시리즈 차량 입니다. 비록 구형이긴 하지만, 넓은 실내를 자랑하며, 편안한 운전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께 이동하면서 범블비(카마로) 사고차량을 봤습니다 ㅠㅠ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파손 정도가 엄청 심하네요 ㅠㅠ 부디 차주분께서는 무사하시고, 차량 정비도 무사히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ㅠㅠ 회원님께서 근무하시는 곳 근처 차를 여유...


#동호회렌터카 #사고대차 #사고 #리스 #롯데렌트카 #롯데렌터카 #렌트카 #렌터카 #동호회렌트카 #수입차

원문링크 : 그랜져 HG 사고 → BMW 740d 대차 (Feat. 롯데는 살아있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