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대차] K7 수입차사고대차 Benz E클래스, S클래스 대차 (Feat. 3개의 스토리)


[사고대차]  K7 수입차사고대차 Benz E클래스, S클래스 대차  (Feat. 3개의 스토리)

김포지역에 계신 회원님께서 사고당하셨다는 전화를 주셨습니다. 좁은 길에서 마주오는 차량 확인후 오른쪽으로 붙이시고 먼저 지나가라고 정차 하셨는데, 반대쪽에서 진행중인 차량이 지나가면서 차량 뒷부분과 사고가 났습니다.... 다행히 상대방 운전자분이 인정을 해서 100% 보험 접수 진행 되었다고 합니다. 저희는 마침 E클래스 차량이 대기중이어서, 차량 안내 해 드리고, 회원님께서 계신 김포로 이동 하였습니다. 회원님 댁 앞에 도착하여, 사진을 찍어봅니다. 그리고 회원님 차량도 나오게 같이 사진을 찍습니다. 사고부위 사진 입니다. 회원님께서 확인 쉽게 하시라고, 화살표까지 만들어서 표시를...ㅋㅋㅋ 운전석 뒤 휀다 부분과, 범퍼 부분도 미세하게 같이 상처가 났습니다. 회원님 차량은 협력공업사인 엑스레이모터스에 입고 요청하셔서, 차량 배차 진행 후, 바로 공업사로 이동 하였습니다. 그리고 무사히 도착 후, 사고부위, 내용 설명 드리고, 서비스 요청하신 부분도 이상없이 전달 해 드렸습니다....


#동호회렌터카 #수입차 #사고수리 #사고대차 #사고 #롯데렌트카 #렌트카 #렌터카 #동호회렌트카 #수입차대차

원문링크 : [사고대차] K7 수입차사고대차 Benz E클래스, S클래스 대차 (Feat. 3개의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