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는 디스커버리5, 7인승으로 그랜져ig 화성수입차사고대차 롯데렌터카는 연휴에도 대기중입니다.


가족나들이는 디스커버리5, 7인승으로 그랜져ig 화성수입차사고대차 롯데렌터카는 연휴에도 대기중입니다.

안녕하세요 롯데렌터카 사고대차입니다. 오늘 참 길이 많이 막히더라구요 구리에서 외곽타고 수원까지 오는데 2시간 걸려서 왔네요. 연휴의 시작이라 그런지 고속도로에는 차들이 많아도 넘 많아요. 그래서 오늘은 가족 여행가기 좋은 큼지막한 랜드로버 디스커버리5, 7인승 배차이야기 입니다. 이번 사고는 화성에 계신 회원님이 아니신 고객님이 단순 접촉 사고가 나셨는데 suv로 대차 해주실 수 있냐고 문의 주셨습니다. 물론 되지요!! 싼타페나 쏘렌토 요청을 하셨는데 아시다시피 저흰 수입차 밖에 없어서 디스커버리5 로 대차 해드린다 하니 수입차 부담 스럽다 하실길래 설명 해드렸습니다. 국산차도 일반렌터카는 면책금이 50만원인데 저희는 수입차인데도 30만원이고 폐차와 차량 중고시세 50%이상 수리비만 안나오면 휴차료도 없다 말씀 드렸더니 얼렁 같다 달라 하시네요^^ 마침 가족끼리 어디 지방 가실일이 있으시다고 그래서 suv를 찾고 있었다 하셨습니다. 차량 수리는 오렌지 카케어 하신다고 여기서 뵙고 ...


#서울수입차사고대차 #수원동탄수입차사고대차 #수입차사고대차 #안양안산수입차사고대차 #인천부천수입차사고대차 #일산김포수입차사고대차 #화성수입차사고대차

원문링크 : 가족나들이는 디스커버리5, 7인승으로 그랜져ig 화성수입차사고대차 롯데렌터카는 연휴에도 대기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