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들 연휴가 끝나가고 있습니다. 고생들 많으셨어요. 혹시해서 고속도로사고 견인에 대한 정보도 제공합니다.


회원님들 연휴가 끝나가고 있습니다. 고생들 많으셨어요. 혹시해서 고속도로사고 견인에 대한 정보도 제공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제 기나긴 연휴가 끝이나고 있네요 아직은 도로에 계신분들도 계실거고 집에서 그냥 편히 쉬시는 분들도 계실거고 암튼 오늘은 어린이날 아버지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곧 어버이날도 준비 하셔야지요 ㅎㅎㅎㅎ! ㅜㅜ...... 어린이날에는 자식한테 어버이날에는 양쪽 집안한테 서운하게 안해 드릴려고 애쓰시는 우리 아버지이자 자식인 남자들 으랏차차 힘내세요. 이제 사회적거리두기도 오늘부로 끝이나고 생활속 거리두기로 점점 나아지고 있네요 국내 발생환자가 0명이니 조금만 더 개인 위생에 노력하면 곧 나아지겠지요. 아이들도 이제 6월1이면 개학 한다하니 엄마들도 1달만 고생하면 되겠네요 전 중1 초5라 식비가 장난이 아니에요^^ 부디 아무탈 없이 개학 했으면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사고대차 이야기 보담은 그냥 이런 저런 소소한 이야기를 대신 해 보았습니다. 오늘 하루 잘 마무리 하시고 내일도 건강하게 힘찬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사고로 인해 전화 주시는 회원님들이 계셨습니다. 다행이...


#고속도로사고대차 #부산수입차사고대차 #사고대차 #서울수입차사고대차 #수원동탄수입차사고대차 #수입차사고대차 #안산안양수입차사고대차 #일산부천수입차사고대차

원문링크 : 회원님들 연휴가 끝나가고 있습니다. 고생들 많으셨어요. 혹시해서 고속도로사고 견인에 대한 정보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