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가 났어요 아우디 대차로 나갔던 bmw 530i 그러나 사고로 인한 고객 부담은?


사고가 났어요 아우디 대차로 나갔던 bmw 530i 그러나 사고로 인한 고객 부담은?

안녕하세요 회원여러분 코로나로 연일 나라가 시끄럽네요. 그래서 그런지 오늘은 저희차가 사고가 났네요 정기점검도 다 받고 새 타이어도 싹 갈고 만만에 준비를 다 해 놓은 우리 530i 우리 530이 사고나기전 모습을 보시겠습니다 어제 밤에 아우디 차량이 사고가 났다고 연락을 받아서 저녁 9시에 청계천에 배차를 하고 아우디 성수서비스에 입고를 해드렸습니다. 이 차도 옆구리를 받쳤는데 오늘 저희차도 옆구리를 받치셨네요. 과실도 나 올수 있을고 같고요 9:1 정도 그러나 100대0으로 만들어 드려야죠 제가 선수니까 ㅎㅎㅎㅎ 청계천 도로를 주행중에 골목에서 나오는 차와 충돌 하셨다는데 바로 롯데렌터카 고객 센터에 접수하시고 우리측 보험사 직원 오고 저는 바로 벤츠 e200으로 교체 해드렸어요 이렇게 일사천리로 고객님 당황하시지 않게 바로 현장 처리 해드렸네요.. 날도 더운데 얼마나 짜증 나셨을까요 연신 차 망가져서 어떻게 하냐고 죄송하다고 ㅜㅜ 사진상이라 그래서 그런지 직접 가서 봤을때랑 사...


#대전세종수입차사고대차 #청주수입차사고대차 #일산김포수입차사고대차 #인천수입차사고대차 #안양안산수입차사고대차 #수원동탄수입차사고대차 #성남분당수입차사고대차 #서울수입차사고대차 #부산수입차사고대차 #롯데렌터카사고대차 #춘천수입차사고대차

원문링크 : 사고가 났어요 아우디 대차로 나갔던 bmw 530i 그러나 사고로 인한 고객 부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