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무료이벤트] 매력이 3배 올라가는 프로필 캐리커쳐(단, 3일간)


[공유] [무료이벤트] 매력이 3배 올라가는 프로필 캐리커쳐(단, 3일간)

마감 많은 참여와 기대 감사합니다c 당첨자는 5월 11일에 안내해드립니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1일에 개별 안내 해드렸습니다 :) 한분 한분 모두 해드리고 싶은 마음이지만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음 좋은 기회에 꼭 뵈요c ‘남들과 차별화된 나만의 특별함으로 오래 기억되고 싶은데 어떻게 하지?’ 블로거 또는 초기사업가분들! “어떤 경쟁력”을 가지고 계신가요? 딱히 떠오르시지 않는다면 주목해주세요c 우리의 뇌는 정보를 받아들이는 경로 중 시각적인 부분이 75%나 된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SNS 시장은 날로 커지는데 온라인상에서는 직접 보고 만질 수 없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죠. 3초안에 가치 올리는 법 바로 프로필입니다. 우리는 예쁜 것을 좋아합니다. 예뻐야 눈길이 가고 눈길이 가면 클릭을 하죠. 브랜드 홈페이지에 들어갔는데 로고와 홈페이지 디자인이 형편없다면? 미리캔버스를 통해 만든 나만의 디자인이 다른 사람도 사용하고 있는 디자인이라면? 디자이너에게 맡긴 로고 30만원...



원문링크 : [공유] [무료이벤트] 매력이 3배 올라가는 프로필 캐리커쳐(단, 3일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