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터카 g80 서울 렌트카 사고대차 사고수리도 내가 원하는 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장기렌터카 g80 서울 렌트카  사고대차 사고수리도 내가 원하는 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장기렌터카 인식이 예전과는 다르게 차량의 소유 보다는 렌탈로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렌트카공제조합을 통한 사고접수건도 많고 그래서 사고대차와 사고수리도 많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소비자들이 모르는 사항들이 있습니다. 그 모르시는 부분들을 파헤쳐 드리겠습니다. g80장기렌터카 SK렌터카 사고대차 장기렌터카 사고수리 하는 방법 장기렌터카 차량 사고가 나면 고객센터에 먼저 전화를 하셔서 사고 사실을 접수하게 됩니다. 이게 일반적인데 여기서부터가 문제이죠. 고객센터는 앵무새 처럼 렌터카사 지정 협력 업체에서 수리를 하셔야 합니다. 네 맞습니다 렌터카 사 지정업체에서 수리를 하는 것이 맞습니다. 과실이 있을때만이죠. 왜 일까요? 그래야 자차 사고 수리시 싸게 고칠 수 있으니까요.. 즉 수리공장에 자차수리도 하고 보험수리도 하고 우리 렌터카 차들은 공장에 입고 해주께 대신 자차 수리 할때 싸게 해줘. 그 조건입니다. 그러나 과실이 없거나 과실이 8대2 9대1의 경우에는 자신...


#장기렌터카견적 #장기렌트카 #렌터카사고대차 #렌트카사고대차 #사고대차 #사고수리 #장기렌터카사고대차 #장기렌터카사고수리 #장기렌트카사고수리

원문링크 : 장기렌터카 g80 서울 렌트카 사고대차 사고수리도 내가 원하는 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