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기사사고 광명 렌트카 포르쉐카이엔 사고대차 된다? 신형 벤츠 s350d 수입차렌트 해드렸습니다.


대리기사사고 광명 렌트카 포르쉐카이엔 사고대차 된다? 신형 벤츠 s350d 수입차렌트 해드렸습니다.

이제 올해도 2개월이 채 안 남았습니다. 곧 월드컵인데 많은 분들이 술과 함께 월드컵 응원을 하게 되시겠죠. 그렇게 되면 요즘은 음주운전 2아웃제고 또 오전에도 음주 단속을 하니 조심 하셔야 할것입니다. 특히 놀러 가셔서 전날 술 드시고 오전에 운전 하시다 음주운전이라고 걸리신분들이 더러 있습니다. 이런분들은 디게 억울하죠 놀러가서 편히 술 먹다가 하룻밤 자고 다음날 집에 간다고 운전 했는데 여행지 출구에서 음주단속하고 이건 100% 걸리죠. 암튼 그래도 음주운전 하시면은 안됩니다. 이번 사고는 고객님이 술 드시고 대리기사님을 요청 했는데 대리기사님이 그만 핸들을 잘못돌려 앞범퍼에 스크래치를 내셨습니다. 고객님의 차는 포르쉐 카이엔인데 사고가 나셨으니 이를 어쩌나요. 대리기사 사고시에 차는 수리를 해 줍니다. 그러나 렌트는 안됩니다. 그래서 예전에 저희가 사고대차 나갔던 사례에 대해 글을 쓴 것이 있는데 내용은 이렇습니다. 사고나자 마자 바로 대리기사님과 렌트에 대해 보증을 받는 문...


#광명렌트카 #외제차렌트 #수입차사고대차 #수입차렌트 #보험대차 #모델y #렌트카 #대리운전사고 #대리기사사고 #광명사고대차 #자차렌트특약

원문링크 : 대리기사사고 광명 렌트카 포르쉐카이엔 사고대차 된다? 신형 벤츠 s350d 수입차렌트 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