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렛파킹사고 영업배상보험 볼보 서비스센터 견인입고까지 한 번에 처리해 드렸습니다.


발렛파킹사고 영업배상보험 볼보 서비스센터 견인입고까지 한 번에 처리해 드렸습니다.

퇴근 무렵 급하게 보험회사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대표님 혹시 퇴근하셨나요? 아니요 왜요? 지금 급하게 사고대차와 서비스센터 입고가 필요한데 부탁드려도 될까요? 당연히 해드려야죠. 그래서 바로 저녁 8시에 사고 현장으로 출동 고객님이 감동하실 정도로 일 처리를 완벽하게 일사천리로 발렛파킹사고 영업배상보험 볼보 서비스센터 견인입고까지 한 번에 처리 해린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영업배상보험은 일반 자동차 사고보험과 다릅니다. 차대차 사고는 자동차 보험으로 처리가 되지만 차대차 사고가 아닌 경우는 일상책임보험과 영업배상보험으로 처리가 됩니다. 즉 일상책임보험은 내가 뜻하지 않게 돌을 던지거나 자전거를 타고 사람이 자동차를 파손 시켰을 때 일상배상책임보험이 적용돼서 배상을 하게 됩니다. 예전에 한 예로는 남의 차에 타고 가시다가 차 안에서 심하게 토를 해서 그것도 일상배상책임보험으로 처리했던 적도 있습니다. 그리고 영업배상책임 보험은 영업을 하는 업체에서 사고를 대비해 보험 처리를 할 수 있...


#bmwx3사고대차 #일상배상보험 #영업배상보험 #사고처리 #사고수리 #볼보서비스센터 #볼보사고대차 #발렛파킹사고 #발렛파킹 #발레파킹 #견인입고 #주차발렛파킹

원문링크 : 발렛파킹사고 영업배상보험 볼보 서비스센터 견인입고까지 한 번에 처리해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