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전기차 화재 방화범은 누구. 안양 렌트카 사고대차. 이벤트 스타벅스 커피 2잔 드립니다.


테슬라 전기차 화재 방화범은 누구. 안양 렌트카 사고대차. 이벤트 스타벅스 커피 2잔 드립니다.

이번에 참 황당한 일이 있어 공유를 해볼까 합니다. 바로 안양 렌트카 사고대차로 테슬라를 해드렸는데 테슬라 전기차 화재 방화로 인해 뒤 범퍼가 탄 사고입니다. 그래서 방화범이 누구일까 하는 이야기입니다. 방화라고 하기엔 작은 화재이지만 혹시라도 불이 붙어 테슬라 전기차 화재라도 났다면 더 큰일이었고 주택가에 주차되어 있어서 자칫 큰 화재로 이어질 수 있었습니다. 많은 뉴스에서도 보도가 되었지만 전기차 화재는 진압이 어렵고 수시간만에 겨우 진화를 하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자칫하면 인명 피해도 발생할 수 있는 큰 사고이죠. 그래서 이번 사고에 대한 공유를 해 볼까 합니다. 장기렌터카로 테슬라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이 후미 추돌 당하셔서 같은 차종 테슬라 사고대차를 해드렸습니다. 장기렌터카 사고대차 사고수리도 역시 사고가 조금 크게 나셔서 미리 입고를 한 후 사고대차를 해드렸습니다. 그래서 사고 사진은 없는데 한 달 만에 차량을 반납하셨습니다. 장기렌터카의 경우 대차서비스까지 포함된 경우...


#사고수리 #테슬라사고수리 #테슬라사고대차 #전기차화재 #자동차방화 #안양사고대차 #안양렌트카 #스타벅스커피 #센트럴모터스 #테슬라화재

원문링크 : 테슬라 전기차 화재 방화범은 누구. 안양 렌트카 사고대차. 이벤트 스타벅스 커피 2잔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