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렌트 평택렌트카 사고대차 sk장기렌트카 차선변경과실 사고 수리까지 했습니다.


수입차렌트 평택렌트카 사고대차 sk장기렌트카 차선변경과실  사고 수리까지 했습니다.

주말 잘 보내셨습니까? 월요일의 시작은 어떠셨나요 저도 이번 주말은 일요일에만 쉬었습니다. 토요일 급하게 배차 요청을 해주신 고객님이 계셔서 후딱 해드리고 오후 부터 간만에 푸욱 쉬었습니다. 오늘 사고대차 이야기는 수입차렌트 평택렌트카 사고대차 sk장기렌트카 차선변경과실 사고 수리까지 했습니다. 로 이야기를 시작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차량은 sk 렌터카 장기렌트카 차량으로 g80입니다. 차선변경사고로 저희쪽에 연락을 주셔서 사고대차를 진행 하기로 하였습니다. 우선 과실이 있을 수 있다는 소리를 듣고 입고는 sk렌터카 협력 공장에 입고를 하였습니다. 다해히 저희랑 종종 업무 협조를 했던 협력 공업사로 입고를 해서 사고수리를 잘 할 수 있도록 부탁을 하고 입고까지 진행 해드렸습니다. 사실 잘 협조 되지 않은 협력공업사도 있습니다 말만 협력 공업사이지 수리를 엉망으로 하는 곳이 있어서 저희가 꼭 협력 공장에 입고 된 경우에는 꼼꼼하게 검수를 합니다. 그리고 저희와 자체 협력이 되어 있는 ...


#sk장기렌터카 #평택수입차렌트 #평택사고대차 #퍙택렌트카 #차선변경사고 #차선변경과실 #차선변경 #장기렌터카사고수리 #수입차사고대차 #수입차렌트 #사고수리 #sk장기렌트카 #평택수입차렌트카

원문링크 : 수입차렌트 평택렌트카 사고대차 sk장기렌트카 차선변경과실 사고 수리까지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