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렌트카 사고대차로 신형 제네시스 G90 만21세 이상이면 누구나 탈수 있습니다.


서울 렌트카 사고대차로 신형 제네시스 G90 만21세 이상이면 누구나 탈수 있습니다.

주말 잘 보내셨습니까? 비가 많이 온다더니 낮에는 제가 있는 지역에는 비고 안오고 밤에만 왔습니다. 다시 뜨거운 월요일 한주가 시작 되었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 사고대차 정보는 서울 렌트카 사고대차로 신형 제네시스 G90 받아보기에 대한 정보를 드릴까 합니다. 신형 제네시스 G90 사고대차로 타 보는 방법 저희는 제네시스 신형 G90을 보유 하고 있어 배기량 3.0 이상이고 만 21세 이상이면 누구나 타실 수 있습니다. 가해나 과실 사고시 부담 없이 안전한 보험 적용으로 대인 대물 자차 단독사고 면책금 30만원 깔끔 하지요? 휴차료도 국산차라 사고수리 그리 오래 안걸립니다. 만약 내가 3.0 그랜저나 K8 이시라면 휴차료도 3.0 요금의 50% 청구 드립니다 대여 차량 기준 저희는 그렇게 안합니다. 고객이 우선 입니다. 여기서 하나 더 배기량이 3.0 이시라도 8년이 지나면 2.2 이상 기준이시기에 아쉽게도 타실 수 없으십니다만. 말만 잘 하시고 차가...


#G90 #의전 #신형 #서울사고대차 #서울렌트카 #사고수리 #사고대차 #만21세 #렌트카 #렌터카 #제네시스

원문링크 : 서울 렌트카 사고대차로 신형 제네시스 G90 만21세 이상이면 누구나 탈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