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여행 가면 먹어봐야 한다는 쑥꿀레 분식집 솔직 후기 (포장 / 웨이팅)


목포여행 가면 먹어봐야 한다는 쑥꿀레 분식집 솔직 후기 (포장 / 웨이팅)

목포 여행 검색을 해보니 쑥꿀레라는 곳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쑥꿀레가 대체 뭐야? 왜 분식집에서 팔아? 의문이 많이 들어서 바로 가봤어요 유명한 태동식당 씨엘비베이커리 코롬방제과점과 다 붙어 있으니 한 번에 루트 짜시기 편할 거예용! 분식집 이름이 쑥꿀레고 제일 유명한 것도 쑥꿀레라니 지짜 신기하다 목포 식사류도 다양하게 많았는데 여행객들은 다들 쑥꿀레만 먹겠져?ㅎㅎ 들어갔는데 매장이 한가하더라구요 둘이 앉아서 쑥꿀레 하나만 먹고 나오기 좀 민망해서 포장으로 했어요 근데 쑥꿀레 포장하는 분들이 많으신가 포장 준비가 다 되어 있더라구요 준비해놓으신 거 바로 하나 받았어요! 요렇게 떡이랑 조청을 따로 주셔요 조청을 부어서 거의 말아먹듯이 먹는 익숙하지 않은 음식ㅎㅎㅎ 맛은 일단 팥앙금이 붙어있는 쑥떡이 쫀득 쫄깃한 식감보다는 물컹하고 찰져서? 첫 입은 이게 모지 싶었어요 그래도 유명한 이유가 있겠지 싶어 조청 묻혀서 한입 더 해봤는데 쑥떡 맛이 영 제 입맛이 아니더라구요 나 원래 쑥절편도...


#목포맛집 #목포쑥꿀레 #목포여행 #목포핫플 #쑥꿀레 #쑥꿀레웨이팅 #쑥꿀레포장 #쑥꿀레후기

원문링크 : 목포여행 가면 먹어봐야 한다는 쑥꿀레 분식집 솔직 후기 (포장 / 웨이팅)